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파주 출렁다리 당일치기 (Feat. 맛집/카페)
    여행의 조각 2020. 4. 29. 22:20

    파주가볼만한곳베스트10에 요새 꼭 드는 파주 출렁다리. 어른들께 핫한 곳인 듯? 

    파주에서 볼만한 곳이 좀 있긴 한데, 파주출판단지나 헤이리도 그렇다.

     

     

    네이버지도 길 찾기로 찾아서 금방 갔습니다 ㅎㅎㅎ 올 때는 퇴근시간이라 그런가 막혔지만,,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파주마장호수출렁다리를 다녀왔습니다~ 얼마 전까지만 해도 여기가 전국에서 가장 큰 출렁다리라고 했었는데, 이제 더 긴 출렁다리가 벌써 생겼다면서요? ㅋㅋㅋㅋ 이러다 전국출렁다리 대회하겠어요. ㅋㅋㅋㅋㅋ 출렁다리도 좋지만 마장호수둘레길 좋더라고요. 

     

    파주출렁다리입장료 없습니다. 주차료만 받습니다. 제1~6 주차장까지 있는데 5 주차장으로 갔는데도 멀지 않았어요. 걸어서 한 15분? 20분? 

     

    파주출렁다리카페 예쁜 곳 많아요! 호수 보이는 곳에 카페가 몇 군데 있는데 레드브릿지 이런 곳은 만차에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대기가 있더라고요. 진짜... 다들 뭐 그렇게 좋은 커피숍을 가려고 하는지;; 

    검색해서 찾다가 오랑주리가 가장 많이 나와서 갔는데 진짜 너무 비싸서 깜놀.. ㅡ,.ㅡ 제일 싼 메뉴가 9천 원임. 식물원처럼 꾸며놔서 예쁘긴 한데 정말 너무 비쌈... 입장료가 5천 원인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오진다리.. 

    식사는 청산유수 라는 집에서 돼지숯불무슨 정식 먹었는데 맛있었음,, 모범음식점에 맛집각이었네여.

     

    ####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